2018.4.13 - 2018.6.22
11 episodes 75 min × 1 ep / 60 min × 10 eps
Miki Nakatani
(中谷美紀)
Hiroshi Tamaki
(玉木宏)
Taro Suruga
(駿河太郎)
Maryjun Takahashi
(高橋メアリージュン)
Toshifumi Fujimoto
(藤本敏史)
Yuko Fueki
(笛木優子)
Yusuke Santamaria
(ユースケ・サンタマリア)
Tae Kimura
(木村多江)
어느 두부부를 중심으로 일상에 숨겨진 불만과 엇갈림등 누구나가 공감할 수 있는 고민과 갈등을 리얼하게 그린 성인드라마.
결혼13년차 주부・사토 마유미는 남편・히데아키, 딸과 함께 살고 있다. 사립중학교에 입학한 딸의 학비로 생활이 빠듯해지자 마유미는 십몇년만에 직장에 나가게 된다. 하지만, 히데아키는 그런 아내에게 비협조적이고 마유미는 남편의 태도에 불만을 느낀다.
한편, 나스다 타로와 아내 아야코는 외아들 신고, 타로의 부모님과 함께 살고 있다. 타로는 믿을 수 없을 만큼 가부장적인 남편이지만 아야코는 항상 조용히 남편에게 순종한다. 그런 어느날, 히데아키가 근무하는 주택회사 모델하우스에 타로와 아야코가 고객으로 찾아온다. 히데아키는 마유미와는 대조적인 타입의 아야코에게 마음이 끌리고 이윽고 해서는 안될 사랑에 빠지게 된다.
這是一部講述兩對夫妻在日常生活中潛藏的不滿和誤會等,誰都能同感的煩惱和心理矛盾的電視劇。
結婚第13年的主婦、佐藤眞弓,是與丈夫、英明和女兒的3人家族。
雖然育兒生活告一段落,但是因爲考進私立初中的女兒的學費等讓家計困苦,眞弓決心時隔十幾年重新開始工作。但是英明對那樣的妻子不願意協助。眞弓對丈夫的態度感到不滿。
另一方面,茄子田家,是太郎和妻子綾子,獨生子的慎吾之外又加上太郎的父母同居的家族。太郎是一個非常大男子主義的丈夫,不過綾子一直默默的對丈夫竭盡自己的能力。
在某一日,太郎和綾子作爲客人來看英明上班的房產公司的樣板房。
英明的心被與眞弓形成了鮮明對比的綾子吸引,墮入不被允許的戀愛…。