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1.18 - 2013.3.22
10 episodes 75 min x 1 ep / 60 min x 9 eps
Satoko Okudera (奥寺佐渡子)
Yukako Shimizu (清水友佳子)
Kyoka Suzuki
(鈴木京香)
Yuriko Ishida
(石田ゆり子)
Hiroyuki Miyasako
(宮迫博之)
Syota Yasuda
(安田章大)
Hana Sugisaki
(杉咲花)
Karen Miyazaki
(宮﨑香蓮)
Taishi Nakagawa
(中川大志)
Tetsushi Tanaka
(田中哲司)
Mari Natsuki
(夏木マリ)
Katsunori Takahashi
(高橋克典)
누구나가 동경하는 언덕위 고급주택가 「히바리가오카」. 이곳에 사는 엔도, 다카하시, 고지마 일가.세가족을 중심으로 이야 기는 이어진다.엔도 마유미는 애써 작지만 새집을 지어 꿈을 이루었다. 하지만 현실은 이상과 달랐다. 한편 엔도의 집 맞은 편의 다카하시의 집은 저택이었다. 좋은 환경에 아무런 불편함도 없이 행복하게 사는 다카하시를 마유미는 부러워했다. 하지 만 사건은 가정내 폭력에 괴로워하던 마유미의 집이 아닌 행복 그 자체로 보였던 다카하시의 집에서 일어난다. 다카하시 히로 유키가 살해당하고, 사건당시 집에 있었던 차남 신지는 그날 이후 자취를 감춘다. 경찰, 다카하시 집에 남겨진 아이들, 엔도의 집, 고지마 사토코도 범인은 신지라고 여기기 시작하는데… 감동의 마지막에는 「아프도록 아름다운 가족의 사랑」을 담았다.
故事舞台發生在眾所稱羨的高級住宅區雀之丘的三個家庭「遠藤家」「高橋家」和「小島家」。「遠藤真弓」為了夢想在與自己落差懸殊的高級住宅區蓋了一間小房子,看似實現夢想但現實中卻被遭到女兒的暴力。在遠藤家的對面住著富裕的高橋家,其生活也是真弓的夢想,而看似幸福的高橋家的男主人「弘幸」卻被謀殺了。事件發生時,應該在家的高橋家次男「慎司」也同時失蹤。調查事件的警察,高橋家剩下的孩子們,遠藤家,小島家都覺得慎司是嫌疑犯…。結局卻是令人感動的偉大親情。